회장 이수헌

존경하는 전주이씨 진남군파 종친 여러분 !

 

저는 지난 2월 20일 2018년 정기 총회에서, 진남군파 종중회 제 20대 회장의 임무를 수임 받은, 황산군 문중 예하 장단(굉 선조)소문중 소속 이수헌 (파시조 19세 孫) 입니다.

 

먼저 제19대 회장중책을 여러 어려움 속에서도 公先私後의 마음으로 잘 이끌어 주시고, 마무리 지어주신 청수 前 회장님의 노고를 충심으로 감사드립니다. 특이나 파종회 운영체제를 이전과는 다르게 집단운영체제로 변경함에 따른 어떤 변화에도 흔들림 없이 직무를 다 해 주신 회장단 소속 총무 및 종무이사, 재무이사, 정보화 이사님의 노고에도 깊은 감사를 드립니다.  

 

우리 파종회는 지난 반세기(1969 ~ 2017)를 지나오는 과정에서, 사회발전과 더불어 종친 여러분의 인식도 많은 변화가 있었음에도 불구하고, 체질 개선에 미흡했던 점들을 반면교사로 삼고, 제19대 회장단에서 처음으로 빛을 보게 된 파종회 집단운영 체제를 한 걸음 더 발전 시켜, 차기 21대 회장단에서는 더욱 더 발전할 수 있도록 디딤돌 역할을 충실히 하겠습니다.

 

이러한 방향으로 나아가기 위해서는, 향후 3가지에 중점을 두고 파종회를 운영하여 나가겠습니다.

 

첫째 : 公平無私한 宗務운영 체제를 더욱 공고히 하겠습니다.

둘째 : 숭조 돈종의 파종회 기본 이념을 일상생활 속에 구현 화하도록 노력하겠습니다.

셋째 : 파종회 홈페이지 및 인터넷족보 활용과 확산에 중점을 두고 宗事를 운영토록 하겠습니다.

 

존경하는 진남군파 종친 여러분 !

 

우리 파종회는 과거에 드려나지 않았던 불미스러운 일로, 다소 어려움에 처해 있습니다만, 종친 여러분뿐만 아니라 이해 당사자 종친께서도 초심의 마음으로 파종회 집행부에 일익을 보태어 주신다면, 모든 일은 사필귀정으로 제자리를 찾을 것으로 사료됩니다.

 

따라서 종친여러분께서 많은 관심과 지도편달을 부탁드리며, 특히파시조님께서 몸소 실천하신 근검과 청렴을 생활화하여, 파시조유업을 후세에 면면히 이어갈 수 있도록 종친 여러분의 화합과 단결을 간곡히 부탁드립니다.

 

끝으로 다시 한 번 더 청수 前 회장님과 前 집행부 임원의 노고를 치하 드리며, 종친 여러분 가정에 항상 건강과 행복이 강물처럼 흐르시기를 기원 드리면서, 두서없는 인사를 대신 하고자 합니다.  감사합니다.

 

2018년 03월

 

전주이씨 진남군파 종중회 회장   이  수  헌  謹拜